삼성물산 패션, 2024년 동반성장데이 개최

By.
33

2024년 동반성장 최우수 및 우수 협력사 시상 등 소통의 자리 마련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2024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에 앞장서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동반성장위원회가 지난 10월 발표한 ‘23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어,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패션부문은 제조업으로 구분돼 전자/철강 등 다른 업종에 비해 상대적으로 평가에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21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패션업계 최초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최우수 등급을 확보하며 동반성장에 대한 철학과 진정성을 보여줬다.

올해는 ‘미래 지향’을 키워드로 진행된 ‘소싱위크’의 일환으로 행사가 마련됐다. 동반성장데이 행사 뿐 아니라 품질 컨퍼런스 등을 통해 협력사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미래 지향적 비전을 제시했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 사업부장/팀장과 협력사 대표 80여 명 등 총 110여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최우수 및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8개 협력 업체에는 시상금과 현판, 장학금, 농촌사랑상품권 등을 제공했다. 올해는 주식회사 지와이인터내셔날이 최우수 협력사로, 부림광덕 등 7개 협력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 올해 새롭게 제정된 품질개선상은 주식회사 다인지아이씨와 아이앤제이그룹에게 돌아갔고, 품질혁신상은 주식회사 거림씨앤에프와 예그린어패럴이 차지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0여 개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25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고, 향후 동반성장의 방향과 미래에 대해 심도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영태 서울대 인구정책센터 교수는 ‘인구학, 상상으로 실천하다’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패션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협력사의 분골쇄신의 정신으로 ‘23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할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깊은 신뢰와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패션업계의 대표되는 동반성장의 모범 사례를 만들어 나가자” 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fashion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