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하트 컬렉션’, 사랑스러운 하트 와펜 포인트로 프리미엄 키즈 컬쳐룩
MLB키즈가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과 함께하는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MLB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티켓 응모 이벤트는 요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전시회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개인전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로 MLB 공식 몰 가입 후 로그인한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3아트 전망대에서 선보이는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은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터 ‘맥스 달튼’이 영화 ‘스타워즈’, ‘이터널 선샤인’,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장르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작품에 섬세하게 녹여내 아이부터 어른까지 흥미를 유발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 63’ 전시회 응모 이벤트는 MLB키즈의 ‘하트 컬렉션’과 함께 한다. ‘하트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더하는 아이템들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췄으며, 동일한 성인 버전 컬렉션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MLB키즈의 ‘하트 컬렉션’은 하트 로고를 활용한 원피스와 티셔츠, 썬캡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또한 ‘하트 로고 반팔 티셔츠’와 ‘하트 로고 피케 티셔츠’는 컴포터블 핏과 고급스러운 무드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여기에 MLB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자수 와펜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트 로고 썬캡’ 등과 함께 매치하면 프리미엄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고급스러움과 러블리함을 함께 살린 MLB키즈 ‘하트 컬렉션’은 모든 활동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어디서나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라며 “아이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남기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MLB키즈 하트 컬렉션을 활용한 감각적인 패밀리룩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