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클래스 상품 강화, 최고급화 전략 앞세운 프리미엄 시장 적극 공략
롯데관광개발은 창립 53주년을 맞아 고품격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위한 브랜드 ‘하이앤드(HIGH&)’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앤드(HIGH&)’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등 프리미엄 여행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로 프리미엄 여행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고급이라는 뜻을 가진 HIGH-END를 HIGH&로 변형한 것으로 여행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담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16석의 비즈니스 클래스 한정 상품과 최고급 호텔 등 고품격 여행서비스에 주력할 것”이라며 “53년 전통 롯데관광개발의 강점과 노하우를 집대성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이후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출시해 지난해 총 3000명 송출에 3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관광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은 올해만 총 4000명 송출에 400억원 규모의 입금액을 목표로 모객중이다.
1000만원 상당의 북유럽 항공 일주 상품은 1000명 이상 모객됐고 스위스 완전 일주 상품도 800명 이상 모객되며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특히 지난 4월 1인 기준 4700만원이 넘는 PGA 마스터스 골프대회 참관단을 성공리에 출발 시켰고, 코로나 이후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2270만원 상당의 2024 LPGA 에비앙 골프대회 참관단 상품을 7월 출발 확정하는 등 비즈니스 클래스 프리미엄 상품이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롯데관광개발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