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14곳에서 진행
매장 QR코드 찾기, 상품 구매로 스탬프 챌린지 참여한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31일까지 서울 한남, 청담, 신사 가로수길, 성수에 위치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세사로 트립’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 매장 간 시너지를 확대하는 차원에서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연결하는 통합 이벤트를 기획했다.
세사로는 ‘세상이 사랑하는 거리’를 뜻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래그십 스토어들이 위치한 서울 한남동, 청담동, 신사동 가로수길, 성수동의 패션 거리를 가리킨다.
한남에 위치한 비이커, 띠어리, ZIP739,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수트서플라이와 청담의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수트서플라이, 준지, 신사 가로수길의 메종키츠네, 아미, 레이블씨, 성수의 비이커 등 가두 플래그십 스토어 총 14곳이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이다.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입구에 있는 ‘START’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패션 쇼핑 도우미 ‘SSF PLUS’에서 체크인을 한 후, 매장 내부에 비치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QR 코드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다. 매장 14곳에서 QR 코드 찾기를 통해 최대 30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또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레이블씨 가로수길점은 결제 금액 5만원당 스탬프 1개씩, 그밖의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20만원당 스탬프 1개씩을 적립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를 통한 스탬프 적립은 무제한이며, 단 동일 매장은 1일 1회에 한해 적립된다.
고객은 매장 내 숨은 QR 코드 찾기와 상품 구매를 통해 모은 스탬프 10개당 경품 응모권 1매를 받게 되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경품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크뮈스 ‘르 밤비노 백’(1명), 오트리 ‘메달리스트 로우 스니커즈’(2명), 구호 ‘미니 캔버스 스퀘어 버킷백’(2명), 아미 ‘크루넥 티셔츠’(3명), 가니 ‘베이직 스마일 티셔츠’(3명), 메종키츠네 ‘더블 폭스 헤드 티셔츠’(3명), 압솔루시옹 ‘르 레 뽀 듀스 바디밀크’(5명), 뱀포드 ‘필로우 미스트’(5명), 테클라 ‘게스트 타월’(5명),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중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한남, 청담, 가로수길, 성수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당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패션 거리를 여행하며 영감을 얻으면서 요즘 가장 사랑받는 신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세사로 트립’ 진행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연다.
20일과 27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한남 띠어리/ZIP739와 가로수길 메종키츠네/아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탬프 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19일부터 31일까지 한남 비이커/띠어리/ZIP739,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성수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 앞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에게 카페 키츠네 음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