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체육공원 내 2층 건물로 ‘카페인필드’ 오픈, NOS7패션 제품들도 판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자신의 고향인 강원도 춘천에 카페를 연다. 패션 브랜드도 런칭했던 손 선수는 그가 소유한 부동산과 법인을 통해서 카페를 오픈할 예정이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22일 강원도 춘천에 ‘카페인필드(@cafe_infeeld)’가 오픈할 예정이다. 카페인필드는 춘천 동면에 위치한 손흥민체육공원에 생길 예정이며 카페 법인은 엔오에스세븐(NOS7)이다.
손 선수의 고향이 춘천이어서 이곳에 체육공원과 카페를 여는 것으로 보인다.

3만2877제곱미터(약 1만평)에 달하는 손흥민체육공원은 손 선수 개인 소유 부동산이다.
엔오에스세븐은 전자상거래 소매업을 하는 중고기업이며 길성미 씨가 대표이사로 되어 있다. 길 대표는 손 선수의 이모로 알려져 있다. 손 선수는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길 대표는 인터넷에 ‘길언니’라는 상호로 장류도 판매하고 있다.
손 선수는 지난해 서울 청담동에서 패션브랜드 NOS7 팝업스토어를 열며 패션사업에 뛰어 들기도 했다.
2층 건물의 카페인필드에서는 커피와 베이커리 이외에도 패션브랜드 NOS7 제품들도 판매할 예정이다. 카페인필드는 최근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프리 오프닝을 가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