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농심과 업계 첫 라면 굿즈 팝업 매장 선봬

By.
216

강남점서 농심 신라면과 배흥동 팝업 매장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농심 신라면과 배홍동의 팝업 매장이 연이어 소개된다고 13일 전했다. 백화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라면 브랜드의 팝업 매장이다.

신세계는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에 쇼핑의 매력을 느끼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농심과 함께 이번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는 백화점과 라면 브랜드의 협업이라는 이색적인 콘텐츠로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과 색다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의 이번 팝업 매장은 컬러링 북 ‘바라바빠’로 유명한 드로잉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농심이 협업한 매장으로 신라면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볼마커, 무릎담요, 그립톡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이 열리는 13일 당일에는 홍원표 작가가 팝업 매장을 방문, 현장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도 진행해 이색 팝업에 특별함을 더한다.

이어 20일부터 26일까지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배홍동 팝업 매장이 소개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마우스 패드, 컵, 펜 등 배홍동 디자인의 굿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핀볼 게임을 통해 스티커, 가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팝업 매장 곳곳에 배홍동의 대표 캐릭터 등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신세계와 농심 신라면, 배홍동 팝업 스토어의 대표 상품으로는 신라면 그립톡 6000원, 무릎담요 1만5000원, 골프 볼마커 3만5000원 등이 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와 특별함을 더하고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종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