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실제 가족 섭외해 기획전 진행, LF 브랜드로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 제안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10월부터 매달 1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일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가족의 형태를 가진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의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매달 스토리를 가진 실제 가족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추후에는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일링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구매 시 L+마일리지 추가 적립 5% 혜택을 제공하며,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LF는 모든 연령대가 다양한 룩을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몰이라는 점을 부각하고자 했다”며 “우리 주변의 실제 가족을 모델로 섭외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매 달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첫번째 에피소드로 친구보다 가까운 모녀인 29세 딸과 55세 엄마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모녀의 성수동 데이트 룩, 한강 공원 산책 룩을 다루며 소개한 아이템들로는 ‘헤지스 해리스 트위드 레귤러핏 자켓’, ‘헤지스 아카이브H 바게트 숄더백’, ‘닥스 울캐시미어 가디건’, ‘앳코너 블라우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헤어슈슈’, ‘핏플랍 레더 웨지 앵클 부츠’, ‘질바이질 스튜어트 오즈 플랫폼 스니커즈’, ‘바버 퀼팅자켓’, ‘바쉬 워싱 데님팬츠’ 등 LF의 20여개 브랜드의 FW 인기 아이템들로, 모녀가 친구처럼 함께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고 자연스러운 룩들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실제로 기획전 오픈과 함께 고객들은 기획전 속 모녀의 데이트처럼 엄마와 가을 나들이를 계획 해야겠다는 댓글과 함께 아빠와 아들, 다둥이 가족과 같은 다른 가족들도 만나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드러내는 등 호응이 이어졌다고 LF 측은 전했다.
한편 LF몰은 이 외에도 컨텐츠와 쇼핑을 연결한 다양한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퍼스널 컬러에 따른 맞춤 쇼핑 제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가을 인기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