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향수 브랜드 대신 국내 브랜드 논픽션과 계약, ‘렛 잇 스노우’ 아이스링크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다음달 4일부터 아이스링크를 개장하는 가운데 올해는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과 협업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작년까지 영국 뷰티 브랜드 조말론과 협업했다.
논픽션은 지난해 457억원의 매출을 올린 성공적인 K뷰티 대표 브랜드로 꼽힌다. 최근에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는 올해 향을 매개로 내면의 이야기를 비추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과 협업하여 ‘렛 잇 스노우 (LET IT SNOW)’ 콘셉트의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와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말했다.
아이스링크 중앙 주변부에는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알렉시스 자멧 Alexis Jamet’이 논픽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일러스트의 한 장면을 형상화하여 동화 속 강아지가 살고있는 스노우 캐빈을 표현한 오브제가 나타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윈터 온 아이스’ 룸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투숙 기간은 12월 4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