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1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hy가 국내 독점 판매
hy가 ‘뭴러스(MÖLLER’S) 오메가3 ’를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방송은 15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hy는 방송을 맞아 뭴러스 오메가3 기획 세트(6병)를 특별 구성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뭴러스 오메가3 1병을 증정한다. 최화정쇼 방송 알림을 신청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뭴러스 오메가3는 169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브랜드로 hy가 국내 독점 판매한다. 액상형 제품으로 섭취가 용이하고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천연 레몬 에센스를 사용해 음용 시 거부감이 없다. ‘국제식음료품평원’ 주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10년 연속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할 만큼 맛도 우수하다. 샐러드와 스무디 등 드레싱으로 활용 가능하다. 일일 섭취량은 5ml다. 동봉된 계량컵을 사용하면 편리하다.
강미란 hy 멀티영업2팀장은 “프리미엄 오메가3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은 기능성과 섭취 편의성을 해외에서 오랜 기간 입증 받은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