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서 ‘세븐틴’ 팝업 연다

By.
389

팝업 전용 공간 더 스테이지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K팝 아티스트 팝업

 

신세계는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그룹 ‘세븐틴’의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을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전했다.

명품, 골프, 스포츠 등 신상품을 아시아 최초 혹은 국내 최초로 소개해오던 팝업 전용 공간인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첫 K팝 아티스트 팝업이다.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은 세븐틴 멤버 개개인이 팬들을 위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취향을 담아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총 3번의 시즌으로 나눠서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 중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이 참여한 첫 시즌이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것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시즌 1에 참여한 멤버들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상품과 약 10개월간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고객과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으로 공간을 나눠 진행된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쇼룸에서는 멤버별 상품 전시와 포토존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며,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븐틴 관련 다양한 공식 상품 판매가 이뤄진다.

먼저 1층 더스테이지 쇼룸 입구에는 세븐틴 멤버 13명의 탄생화가 피어있는 정원이 펼쳐진다.

이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4명의 멤버 개별 공간에서는 각 멤버들의 취향과 스토리가 담긴 공식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대표 상품은 에스쿱스의 도미도 술잔세트, 정한의 쫑토람 인형&담요, 조슈아의 PULSE-PAUSE 향수 DIY 키트, 준의 O.C.L 인형 키링 세트 등이다.

또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SVT TOUR FOLLOW TO SEOUL) 공식 상품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레이딩 카드세트, 엽서북, 스티커세트, 아크릴 스탠드 키링 등이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2018년 강남점 1층에 ‘더 스테이지’라는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을 선보였다.

2018년 발렌티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루이 비통, 샤넬, 보테가베네타, 로저비비에 등 유수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잇달아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또 신세계는 차별화된 팝업스토어 컨텐츠 발굴을 위해 올해 초 상품본부 내 MD컨텐츠개발팀을 새롭게 구성했다.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장수진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이 처음으로 하이브와 손잡고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