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터닝미’리뉴얼 출시

By.
237

갱년기 여성건강 등 6가지 기능성 인정받은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적용

 

정관장의 여성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제품인 ‘화애락진’이 ‘화애락 터닝미’로 새롭게 탈바꿈한다고 10일 전했다. 연간 1200억원 규모의 갱년기 여성 건기식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료와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워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누구보다 ‘나’ 자신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살아가는 여성의 ‘나다움’이라는 컨셉을 전달할 예정이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적용한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도 ‘나다움’을 뜻하는 ‘me’의 ‘m’을 심볼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인생의 전환점에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문을 표현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KGC인삼공사와 한국갤럽이 지난 2021년도 40대 이상 여성 65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갱년기’ 관련 건강식품 브랜드 상기도에서 정관장과 화애락이 각각 45.0%, 42.4%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과거 여성들의 연령별 생애주기 브랜드에서 자아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어진 X세대 여성들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화애락 터닝미’ 리뉴얼을 시작으로 4060여성을 위한 효능 특화 브랜드로 재편한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년간 차별화된 여성건강 솔루션과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대표적인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며 “향후에도 항산화, 기억력, 관절, 연골케어 등 다양한 건강이슈에 맞춘 효능별 특화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화애락 터닝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터닝미’ 3포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eat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