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픽션 대표 캐릭터 ‘닉’ ‘버디’ 등장하는 3D 캠페인 영상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협업해 ‘SUN OF BEACH(선 오브 비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7일 전했다.
더카트골프와 슈퍼픽션은 2021년부터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세 번째 만남이다. 지난해에는 협업 상품 일부가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매번 더카트골프 만의 위트있는 골프 문화를 감각적으로 풀어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로젝트다.
올해 더카트골프x슈퍼픽션 협업은 ‘SUN OF BEACH(선 오브 비치)’를 메인 테마로 선정했다. 슈퍼픽션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더카트골프의 시즌 패턴, 그래픽이 더해져 골퍼들의 여름 바캉스를 위한 캡슐 컬렉션을 구성했다. 바캉스를 연상하게 하는 파인애플, 태양 등의 그래픽이 적용된 의류, 항공커버, 골프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카트골프는 이번 협업을 위해 캠페인 영상도 제작했다. 공개된 영상은 슈퍼픽션의 대표 캐릭터 ‘닉’이 여유롭게 바캉스를 즐기는 장면과 또 다른 캐릭터 ‘버디’가 골프공 사이로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3D 연출을 가미해 생동감을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K-POP) 스퀘어를 통해 송출된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서는 오는 17일까지 협업 상품에 한해 10% 할인 적용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