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학생증’에 연동해 대학생·대학원생 고객과 소통 강화
카카오페이 포인트, 미니어처 향수 등 증정
신라면세점은 카카오와 손잡고 ‘톡학생증’ 제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대학생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톡학생증은 전국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에서 발급하는 디지털 신분 증명 서비스로, 각종 인증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대학생 사이에 필수 기능으로 자리 잡았다. 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과 멤버십을 연동해 대학생 고객층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을 연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할인(최대 1만원 한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5000원(매월 1회),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신라면세점과 카카오 톡학생증의 제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톡학생증을 연동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포인트 총 300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10만원 5명, 3만원 50명, 1만원 100명).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두 가지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톡학생증 연동 내역을 인증 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향수 매장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향수를 제공한다(소진 시 마감).
또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 및 신라면세점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춘식이 리유저블 백’과 ‘신라프렌즈 키링’을 증정한다(소진 시 마감).
한편 신라면세점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빗썸’, ‘파라다이스시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종 제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