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봄 시즌 맞아 ‘멘즈위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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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브랜드 80여개 참여, 개인 취향과 체형 고려한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MTM)’ 최대 4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0일까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멘즈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멘즈위크’는 약 80여개의 남성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약 200억원 규모의 연중 최대 물량을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는 신세계백화점 테마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개인화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MTM, Made To Measure)’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사복 장르 대표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중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원단을 고른 후 어깨 둘레, 가슴 둘레 등 각 신체 부위별로 사이즈를 재고 나면 약 2~3주 후 나에게 딱 맞는 완성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원단에 따라 7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셔츠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 밴브루, 닥스 셔츠, 듀퐁 셔츠에서도 맞춤 셔츠 구매시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인 ‘옴므플리세’에서는 25년 봄 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남성 구두 브랜드인 ‘버윅’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플레인토’ 모델의 밀리터리 라인을 선출시한다.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인 ‘부테로’에서는 인기 모델 1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형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송지오 옴므, 엠포리오 아르마니, 준지, 아미, 폴스미스 등 인기 남성 패션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15% 가량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알레그리, 맨온더분, 지이크, 스튜디오 톰보이맨 등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대형 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연중 최고 수준의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멘즈위크 행사 기간 중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 리워드를 지급하는 행사도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컨텐츠를 확대 기획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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