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착한 가격’으로 국민 위안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24년 베이직 내의류 100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스파오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
스파오는 속옷뿐만 아니라 기본핏 티셔츠, 청바지 등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베이직한 상품을 전개하며 ‘한국형 SPA’ 모델을 정립했다.
지난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발열 내의)’ 가격을 1만2900원(23년)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해당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걸쳐 안정적인 생산 타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일하며 공임비 및 상품 가격 인하를 실현시켰다고 밝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고물가 속 국민에게 위안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고 말하며,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착한 가격의 베이직 패션을 올해도 변함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