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작년 ‘HIGH&’ 고객 2배 이상 증가”

By.
44

‘HIGH&’ 상품으로 가장 많이 방문한 곳은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도 프리미엄 상품 인기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6037명으로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2999명)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정식 론칭했다.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2024년 한해동안 6037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 곳은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았던 유럽이 5183명(86%)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3건의 상품을 진행한 대양주가 725명(12%)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일부 고객은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중국, 일본 또한 ‘HIGH&’ 상품을 이용하며 프리미엄 여행의 인기를 증명했다.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부 권기경 본부장은 “그리스, 스위스 등 약 1000만 원을 넘는 고가의 상품들도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는 등 프리미엄 여행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패키지에 더해 ’HIGH&’ 크루즈 및 골프 참관 패키지 등 롯데관광개발만의 특별한 상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trave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