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밴드 ‘DAY6’와 브랜드 캠페인

By.
97

클래식하고 정제된 웨스턴 무드의 캡슐컬렉션 ‘PROJECT(WW6)’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2030세대가 가장 트렌디한 밴드로 꼽는 ‘DAY6(데이식스)’와 함께 ‘24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매 시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젊은 층이 공감하는 음악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밴드 DAY6와 브랜드 캠페인에 나섰다. 다양한 컨셉의 컬렉션 화보 및 유튜브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DAY6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 밴드로,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으로 이루어진 4인조 그룹이다.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작곡 실력으로 주목받은 데 이어, 대표곡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국내 음원 차트 및 유튜브에서 역주행시키며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잇세컨즈는 클래식하고 정제된 웨스턴 무드의 캡슐컬렉션 ‘PROJECT(WW6)’을 새롭게 출시했다. ‘PROJECT( )’는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로젝트 시리즈의 캡슐컬렉션이다.

DAY6와 함께하는 웨스턴 컬렉션이라는 의미의 ‘WW6(Wild West X DAY6)’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웨스턴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 셔츠와 웨스턴 그래픽 티셔츠, 빈티지한 워싱과 스터드 장식이 적용된 데님 팬츠, 세미부츠컷 핏의 연청 데님 팬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DAY6 멤버들은 공개된 화보를 통해 기타, 드럼 스틱 등 개인 소장품을 활용, 뮤지션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에잇세컨즈는 이달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한 소절 상담소’ 콘텐츠를 공개한다. DAY6 멤버들이 각 사연에 맞는 노래를 부르고 사연에 관해 간단한 토크를 나누는 형식의 콘텐츠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젊은 층과의 소통을 꾀하는 차원에서 최근 가장 트렌디한 밴드인 DAY6와 함께 ‘24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패션뿐 아니라 음악, 춤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기획해 에잇세컨즈만이 줄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고객 가치를 높이는 데 다각적인 시도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fashion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