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쇼, 3D 영화 ‘몬스터 패밀리’ 등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날 기념 행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해피 패밀리 위크’는 온가족을 위해 △불꽃쇼 △3D 영화 △코스튬 포토존 △패밀리 퀴즈쇼 등으로 구성된 행사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4~5일 저녁 8시에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불꽃쇼 ‘이월드 인더 스타즈’가 진행된다. 불꽃쇼는 이월드 내 전역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3D 영화 ‘몬스터 패밀리’는 이월드 내 매직시네마에서 5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패밀리’는 테마파크에 놀러온 가족이 마녀의 저주에 걸려 매력 넘치는 몬스터로 변해 펼쳐지는 스토리를 다룬 영화다.
‘몬스터 패밀리’ 코스튬을 입고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와 2시에는 83타워 2층 아이스링크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케이트 강습을 받아볼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불꽃쇼, 3D 영화 등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풍성한 할인 및 이벤트와 함께 어트랙션도 만나볼 수 있는 이월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월드의 ‘해피 패밀리 위크’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