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 체험 강화한 ‘3세대 몰리스’ 선보인다

By.
250

커뮤니티 공간서 ‘반려견 간 미팅’, 반려인은 정보 공유, 함께 사진찍는 ‘포토존’도

 

오는 26일 스타필드 수원이 오픈할 예정인 가운데 이마트가 진화한 ‘몰리스(MOLLY’S)’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 내 3세대 몰리스를 첫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이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공간인 만큼, 이마트 역시 MZ세대를 비롯 전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요소를 강화, 시너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몰리스는 이마트가 반려용품의 다양화를 위해 만든 가족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이다. 2010년 첫 오픈 때 반려동물 용품 판매 중심의 1세대 매장으로 시작해 이후 동물병원과 펫 미용실 등 반려동물 친화시설을 더한 2세대 매장으로 변화한 바 있다.

최근 오프라인 유통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강점, ‘체험형’ 요소가 각광받는 것을 인지한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에 몰리스 3세대를 첫 선보이게 됐다.

스타필드 수원 1층에 225평 규모로 문을 여는 몰리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과 함께 MZ세대 반려인을 겨냥한 체험형 컨텐츠를 갖췄다.

먼저 반려견과 반려인들의 소통 및 휴식을 돕는 커뮤니티 공간 ‘몰리스 라운지’를 마련했다.이를 통해 반려인은 반려견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반려견은 각각의 만남을 통해 사회성을 발달시킬 수 있게 됐다. 반려견을 위한 수의학 강의와 신제품 쇼케이스 등의 경험도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을 마련했다. 몰리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카존’, 목욕, 패션, 축하 등 다양한 컨셉으로 반려동물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설치,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을 구매하기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강화했다. ‘샘플 사료 자판기’는 총 24종의 사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반려견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찾도록 돕는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 몰리스 코인을 자판기에 넣으면 샘플 사료를 받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0개 브랜드, 총 200여종의 반려동물 의류를 총망라한 ‘패션 스트리트’에서 시즌별 다양한 코디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모차 체험 존에서는 펫 유모차를 직접 끌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이마트 김성근 몰리스 팀장은 “1200만에 달하는 국내 반려인구에게 트렌디하면서도정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세대 몰리스 매장을 스타필드 수원에 첫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요소를 강화해 몰리스를 반려인들의 성지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