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 통해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증정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로써 예비부부 사이에서 ‘침대는 시몬스, 가전은 삼성전자 비스포크’라는 혼수 공식의 공고함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으로, 총 11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시몬스는 최근 삼성전자와 손잡고 또 다른 제휴 프로모션인 ‘비스포크 이사클럽’을 전개하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삼성스토어 울산점 내 190평 규모의 ‘샵 인(in) 샵’ 형태로 운영 중이며,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에게 시몬스와 삼성 비스포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시몬스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은 바로 옆에 삼성전자 매장이 있어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스톱’으로 혼수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