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클라우드 신제품, 11월 투명병으로 출시

By.
442

11월 중순 라거 맥주 출시 예정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1월 클라우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클라우드 신제품은 ‘클라우드’ 브랜드를 활용한 신제품이며 기존 갈색병이 아닌 투명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은 11월 중순 이후 출시 계획”이라며 “시원, 청량한 맥주 콘셉트와 함께 대중 맥주 채널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일이 아닌 기존 클라우드와 동일한 라거 맥주가 될 예정이다.

신제품명으로는 ‘클라우드 칠스(CHILLS)’ 등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칠스에 대한 상표권 출원을 신청한 것은 맞지만 신제품의 제품명은 아니다”라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전했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맥아, 홉, 효모 등 국산 원재료를 활용한 별도의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오비맥주, 하이트진로에 이어 맥주 시장에서 5%가량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014년 출시한 클라우드 오리지널과 2020년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등 2종을 판매하고 있다. 2017년 내놓은 클라우드 피츠는 단종됐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eat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