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추석 연휴 ‘BIG 프로모션’ 진행

By.
218

1달러 이상 구매해도 경품 이벤트, 인터넷 면세점 최대 65% 할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매일 오전 9시에 톰포드, 지방시, 구찌 등 인기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특가로 99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오는 10월 4일까지 $1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트래블 여행상품권 ▲300만원권(1명) ▲ 200만원권 (1명) ▲ 100만원권(2명) ▲50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동대문점 등 시내면세점에서는 제휴카드(KB, 롯데카드)로 $150이상 구매 시, 최대 73만원을 페이백 해주고, 주말 동안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하는 더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각 점포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주얼리, 시계,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와 함께 시계, 주얼리 브랜드에서 $10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90만원의 H.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더현대트래블과 함께 ‘Thanks, +3 Plu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현대트래블 가입 고객이 인천공항점을 방문하면 GOLD 등급으로 상향해주는 프로모션과 함꼐 $1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재사용 가능한 리유저블백을, $50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인천공항점에서 제휴카드(NH농협, 우리, 하나카드)로 면세 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적용해준다. 인천공항공사와 함께하는 에어스타 에비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를, $100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할인 금액권도 지급한다.

중국인 등 외국인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리페이로 결제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알리페이 플러스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해 준다.

동대문점에서는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5000원 할인, 럭셔리 시계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한국문화재단과 협력해 $200 이상 구매 시, 한국의 궁궐이 그려진 머그컵과 한국전통문화센터 1회 체험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중국 중추절 기간 한국을 방문 예정인 중국인 관광객 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추석 연휴 기간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면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