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슈퍼주니어 팬 미팅 열고 일본 관광객 유치

By.
223

12일 일본인 관광객 방한해 팬 이벤트 전후로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면세쇼핑 즐겨

 

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슈퍼주니어 단독 팬 이벤트를 열고 일본인 관광객을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2일 서울 양천구 로운아뜨리움 아트홀에서 ‘롯데면세점 팬 이벤트 with 슈퍼주니어’라는 타이틀로 팬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슈퍼주니어는 롯데면세점과 2013년부터 함께한 최장수 모델로, 그동안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비롯해 하노이공항점 오픈식 등 주요 행사를 함께하며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에 개최한 트와이스 팬미팅에 이어 올해 롯데면세점이 주관하는 두 번째 글로벌 팬 초청 행사이다. 롯데면세점을 찾는 일본인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면세쇼핑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실제로 롯데면세점의 2분기 일본인 고객 매출은 지난 1분기 대비 약 57% 상승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 여행사와 손잡고 일본인 관광객을 직접 유치했다. 이들은 팬 이벤트 참여에 앞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 방문해 면세 쇼핑을 즐겼으며, 특히 한국 화장품과 패션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롯데면세점 측은 전했다.

팬 이벤트에서 슈퍼주니어는 ‘Devil’, ‘Callin’ ‘, ‘House Party’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일본 팬들의 환호 속에서 약 2시간 동안 멤버들과 함께하는 토크 시간,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팬들을 위한 기념 선물 증정과 단체 사진 촬영을 통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부터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항보다 더 큰 롯데면세권에서 산다’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인터넷면세점과 시내면세점에서 면세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팬미팅, 콘서트 등 다양한 K콘텐츠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면세 쇼핑과 관광을 연계한 마케팅 활동으로 한국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관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K-Culture마케팅 선두 주자로서 그동안 K-POP, K-DRAMA 아티스트들과 함께 콘서트와 웹드라마, 팬미팅 등 K콘텐츠를 지속해서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2006년부터 직접 관람한 내‧외국인이 100만 명에 달하며, 올해 6월 코로나 이후 약 4년만에 재개된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는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중동 등 다국적 고객 약 3만 명이 참여하며 K-POP 이벤트의 위상을 알렸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