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던 ‘시미헤이즈 뷰티’ 국내 첫 선보여
신세계백화점 분더샵이 ‘시미헤이즈 뷰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전했다.
할리우드의 유명한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인 시미(SIMI)와 헤이즈(HAZE)가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2021년 론칭한 색조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는 그간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었다.
품질은 물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시미헤이즈 뷰티’는 국내 론칭 전부터 K-POP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이템, 인플루언서들의 직구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 분더샵 팝업 스테이지와 분더샵 청담점에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미헤이즈 뷰티’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아이플레이’, ‘벨벳 블러 매트 립 밤’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플레이’ 라인은 눈에 붙이는 스티커로 녹거나 지워질 걱정 없는 제품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활용해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어 여름 시즌 바캉스 룩에 제격이다.
또 ‘벨벳 블러 매트 립 밥’은 무광 립스틱에 수분감이 더해진 제품으로 쿠션처럼 부드러우면서 높은 지속력을 보이는 독특한 질감의 아이템으로 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되는 립 밤은 글로우 케이스 키체인과 함께 패션 키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시미헤이즈 뷰티’의 모든 제품에는 스킨케어 에센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색조 화장품임에도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만들어졌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해외 직구로만 만날 수 있던 상품을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한 발 앞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