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700만병 팔리는 맥주는?

By.
103

카스, 올해 1분기 가정시장 맥주 점유율 1위 42.8%

 

올해 1분기 국내 가정용 맥주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오비맥주의 카스였다.

28일 오비맥주와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분기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시장에서 카스의 점유율이 42.8%로 가장 높았다. 2019년 1분기 이후 4년 만에 가장 높은 점유율이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포인트(p), 이전 분기 대비 1.3%p 점유율이 늘었다.

카스 뿐 아니라 다른 맥주를 포함한 제조사 기준 가정시장 점유율에서도 오비맥주는 과반을 넘어선 54.2%를 기록했다. 제조사 점유율은 전년 동기 대비 1.1%p, 전 분기 대비 1.3%p 포인트 성장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 2021년 투명병으로 바꾸면서 1위 브랜드로서 대담한 혁신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eat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