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겨울 라운딩 위한 ‘골프 시즌패스’ 출시

By.
143

동계 시즌 전 기간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델피노 모두 이용 가능
11월 말까지 한정 판매, 셀프 라운딩·2-3인 플레이·동반인 할인 등 특전 포함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CC) 비발디파크 이스트와 델피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12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 강원도 홍천의 18홀 골프장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와 고성 소노펠리체CC 델피노의 동계 시즌 운영을 시작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비발디파크 이스트까지 운영을 확대하며 고객을 위한 선택권을 넓혔다.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의 동계 시즌 오픈을 기념해 두 골프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시즌패스’를 49만9000원의 특별가에 판매한다. 시즌패스는 11월 30일까지 선착순 100매 한정 판매되며, 동계 시즌 운영기간 내 예약 후 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동반인 그린피를 최대 3인까지 10% 할인해주고, 비발디파크와 델피노의 워터파크, 스키장 등 레저 시설도 최대 4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동계 시즌 기간 동안 그린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8홀 기준 1인 그린피 10만원, 주말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9홀 이용시 그린피 및 카트료는 50% 할인된다. 라운딩시 핫팩과 군고구마, 군밤 등 겨울 간식도 제공된다.

예약 및 이용 규정도 대폭 완화했다. 기존 4주 전 사전 예약 방식에서 동계 시즌 전 기간 예약이 가능하고, 잔여 타임에 한해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기본 3인 플레이부터 운영하고, 이용일 기준 2주 전부터는 잔여 타임에 한해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아울러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 이스트는 전면 노캐디 셀프 라운딩으로 운영되고, 델피노는 셀프 라운딩과 캐디 동반 중 선택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패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골프장 소노펠리체CC에서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겨울 라운딩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trave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