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MZ세대 몰리며 성료”

By.
207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프로핏’ 지난 9~10일 성수동에서 팝업 짐 행사 성료
방문객들 운동 챌린지 도전, WPI 우수성 공감, 제품 시식 등 ‘챌린지 필드’와 다채로운 이벤트 구성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9~10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주최 측 추산) 및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9일 토요일 방송 기준)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나들이객들로 북적이며 WPI(분리유청단백질)와 ‘셀렉스 프로핏’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팝업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준비돼 방문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특별 제작된 나일론 백, 키링 등 풍성한 선물이 증정되어 만족도를 높였다.

행사 기간 동안 마련된 특별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9일에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로 가득 찼으며, 이틀간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은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SNS 소문내기 미션’ 역시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은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WPI(분리유청단백질)를 100% 사용했으며,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는 WPI 100%를 사용한 ‘프로핏 드링크’로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마켓링크 2025년 6월 단일 품목 기준)를 기록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한 이후 생애주기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확대하며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eat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