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BBQ앱 통한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증정 프로모션
윤홍근 회장 “5천만 국민에게 보답하고 싶었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하여,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티켓 3만 장을 확보, 고객 및 BBQ 발전을 함께해온 분들께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은 6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 45일간 진행한다.
BBQ는 스페인 최고 축구 구단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창사 30주년 고객들과 만난다.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으로, FC서울과의 경기는 오는 7월 31일 개최된다.
스페인 최고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치른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서 2024–25 시즌 라리가에서도 우승하며 세계적인 명문 구단의 위상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로써 FC바르셀로나는 올 시즌 스페인 내 양대 메이저 우승컵을 모두 석권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이날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5000만 국민에게 보답하고 싶었다”며 “세계 최고 명문 축구 클럽 바르셀로나를 초청해 서울 매치를 여는 것이 큰 감동을 함께할 방안이라 생각했다”고 이번 행사를 마련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전국민 누구나 최소한 한 번 이상 응모권 추첨 기회를 부여해, BBQ 창사 30주년을 전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가 들어있다.
먼저 기존 ‘BBQ앱’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의 응모 기회가 부여되며, ‘BBQ앱’을 새롭게 다운 받아 가입한 고객도 한 번의 응모 기회가 생긴다. 또한 ‘친구 추천’을 통해 지인이 가입한 경우에도 추천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 ‘BBQ앱’에서 치킨을 구매할 때 치킨 한 마리 당 응모권 1매가 자동 부여된다.
‘BBQ앱’에서 응모권으로 응모를 진행하면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 2매 외에도 ▲랜덤 치즈볼(5개), ▲소떡소떡, ▲롱치즈스틱 ▲감자튀김 ▲레몬보이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골든티켓 페스타’에서는 이 밖에도 FC바르셀로나 아시아 투어 서울 매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돼 있다.
BBQ 측은 이번 행사가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그 동안 BBQ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히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BBQ앱 출시 이후 지금까지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은 물론, 이번 이벤트 기간 내 BBQ앱을 통해 많은 구매를 한 고객에게도 매주 티켓이 부여된다고 설명했다. 기간 내 최대 구매고객들에게도 티켓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해당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증정하게 된다.
윤 회장은 “지난 30년간 BBQ와 함께 한 5000만 국민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면서 “2030년 전 세계 5만개 가맹점을 개설해 맥도날드를 추월해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겠다는 도전 정신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