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별로 전통놀이 체험, 명절 선물, 자동차 정비 혜택까지
신세계사이먼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는 2월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3일 전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연휴 기간 교외 나들이를 나선 고객부터 고향을 오가는 길에 방문하는 고객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힐링’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부터 전통 민속놀이 체험까지 이색 명절 콘텐츠를 가득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사이먼은 전점에서 럭셔리·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울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막바지 겨울 한파를 대비한 아우터부터 이른 봄맞이 S/S(봄/여름) 시즌 상품까지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나를 위한 선물부터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힐링’ 테마의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월 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대표 라인의 리퍼 제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또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월 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종아리, 목어깨 마사지기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점별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점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온 가족이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9일과 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플리마켓을 열고 한과, 약과, 달고나 등 전통 간식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8일부터 30일까지 놀이시설(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9일과 30일 오후 선착순으로 명절 다과를 선물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명절 선물도 준비했다. 28일부터 30일까지 점별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자주(JAJU) 디퓨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25일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화재와 함께 고객들의 귀성길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교체, 소모품 교체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긴 연휴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라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부터 명절 특별 선물까지 풍성한 설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