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겨울용 슈즈 컬렉션 출시

By.
79

일상&아웃도어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윈터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겨울철 일상에서 신기 좋은 제품으로는 부츠 ‘다우니2’를 출시했다. 다우니2는 코오롱스포츠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웻그립 아웃솔이 적용돼 젖은 노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갖췄다. 미세한 섬유구조로 공기를 효율적으로 가둬 따뜻함을 유지하는 신슐레이트 충전재가 사용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성용 윈터 부츠 ‘카틀라’는 목 기장을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 적합한 접지력과 보온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겨울철 가볍게 신기 좋은 패딩 스니커즈와 슬립온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들도 출시됐다. ‘컨티넘2’는 빙판길에서 안정적인 미끄럼 방지를 제공하는 비브람 아크틱 그립(Arctic Grip)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윈터 부츠다.

내구성이 높은 누벅 소재를 사용했으며,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 및 보온 기능을 강화해 혹한의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또한 ‘캠프부츠’는 발 앞뒤에 고무 시트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착화감이 뛰어나 일상과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부츠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올해 여름 시즌부터 신발 제품군의 마케팅 전략으로 ‘생성형 AI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왔다. 각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시각적으로 강화하여 새로운 방식의 비주얼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코오롱스포츠의 전문 등산화 라인 ‘MOUNTAIN X’의 대표 모델 ‘576’의 AI 이미지는 설산을 배경으로 제품이 눈 위에 놓여 있는 장면을 구현하며 겨울철 산행에 적합한 기능성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중장거리 트레킹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등산화로, 겨울 산행 시 아이젠을 장착해 착용하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 백팩과 등산스틱 등 용품류까지 다양한 제품군에도 AI 기술을 확대 적용해 비주얼을 제작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신발 컬렉션은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을 반영해 기획했다”라며, “특히,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다가가고자 한다. 코오롱스포츠의 겨울 슈즈와 함께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fashion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