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내면 속 다양한 ‘나’를 표현하는 新콘셉트로 리브랜딩 중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배우 노정의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비디비치는 현재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여성의 내면 속에 있는 다양한 ‘나’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 기존에 큰 성공을 거뒀던 중국 뿐만 아니라 일본, 동남아시아 등의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재도약을 준비 중이다.
이를 위한 첫 시작으로 비디비치는 Z세대의 대표 아이콘이자 ‘MZ여신’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젊은층의 인지도가 높은 노정의를 새 모델로 낙점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특히 최근 작품인 하이라키와 황야가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세계적인 배우로의 발돋움을 시작했다.
노정의는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와 광고 영상을 통해 비디비치가 지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블러셔를 비롯해 립틴트, 쿠션 등 최근 반응이 좋은 비디비치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비디비치의 브랜드명을 콘셉트로 여성이 가진 다양한 페르소나를 표현할 수 있도록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노정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비디비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