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정 신메뉴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VVIP만의 특별 혜택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롯데GRS 79 SQUARE에서 ‘롯데잇츠 앱’ VVIP 회원 대상 특별 초청 이벤트 및 신 메뉴 시식회를 진행했다고 11일 전했다.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인 롯데잇츠는 정회원 대상 매장 주문 및 앱을 통한 주문 시 브랜드 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총 4등급으로 분류해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최근 6개월간 누적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멤버십 최고 등급인 VVIP 회원 대상으로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고객 감사 초청 이벤트를 기획했다.
약 9만4000명의 VVIP 회원 가운데 초청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약 9000명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25명을 선정했으며, 지난 10일 선정된 VVIP 회원 25명과 동반 1인, 총 50명을 특별 초청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VVIP 회원 초청 이벤트에서는 출시 예정 신메뉴를 메뉴 개발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고 신메뉴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시식회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VVIP 회원만을 위한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VVIP 고객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멤버십 중 최고 등급으로 롯데리아를 애용해 준 소비자 대상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출시 전 신메뉴 시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VVIP 회원 초청 행사에 이어 향후 지속적인 자사 앱 이용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