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커먼그라운드, 전통주와 함께 ‘커먼낭만주막’ 진행

By.
79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16개 양조장 브랜드 참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통주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야외 축제 ‘커먼낭만주막’을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커먼낭만주막’은 전국 양조장의 전통주, 다양한 한식 안주와 먹거리, 전통의상 체험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행사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였으며, 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 시즌에 맞춰 다시 한 번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조선시대 사용됐던 청사초롱을 상징적인 연출 요소로 활용해 커먼그라운드의 천장과 벽면 등 공간 곳곳에 전통적인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통 주막 스타일의 목재 부스와 화이트톤의 파라솔 테이블을 배치해 은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다양한 전통주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부스가 마련됐다. 내외디스털러리· 도반주조· 마마스팜· 모월· 몽타주조· 미더리봉자· 블루웨일브루하우스· 비워터 브루· 사일로 브루어리· 산막와이너리· 소두방양조· 소양주조· 시트러스· 아토양조장· 추사· 힙걸리 등 전국의 트렌디한 16개 양조장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부스에서는 전통주 시음 및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

일부 브랜드는 커먼낭만주막 한정 판매상품이나 할인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며, 코오롱제약의 숙취해소제 ‘주당의 비결’도 협찬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전통주와 어울리는 먹거리 콘텐츠도 풍성하다. ▲부각마을· 해야미· 휘육포 등 안주 브랜드가 참여하는 팝업 부스 ▲순대곱창, 닭꼬치, 분식류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 ▲김치전과 감자채전 등을 판매하는 전 부스가 함께 운영돼 전통주와 페어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풍성한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청사초롱 아래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남기고 즉석 사진으로 인화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전통의상 무료 대여 및 포토 프린트 이벤트 ▲전통주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는 룰렛 이벤트 ▲ SNS 인증 스탑워치 게임 이벤트 ▲설문 이벤트 등 전통주 부스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커먼그라운드 관계자는 “커먼낭만주막은 전통주와 전통문화를 국내외 방문객들이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커먼그라운드는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안하는 공간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fashion, ret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