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故) 김새론 추정, 美서 결혼 및 낙태 녹취록 공개

By.
2K

유튜버 이진호, 고 김새론과 소속사 관계자 녹취

 

고(故) 김새론 논란에 휘말린 연예 유튜버 이진호가 19일 오후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고인이 생전 미국에 거주하는 일반 남성과 ‘혼인 관계’였다는 주장을 내놨다.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로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월 초 고인과 생전 소속사 관계자가 나눈 통화로 추정되는 대화를 ‘녹취’ 형태로 공개했다.

지난 1월 고 김새론이 자신의 SNS에 “Marry”라는 글과 함께 한 남성과 찍은 웨딩 화보를 올렸다가 결혼설에 휩싸인 것을 두고 이진호는 “당시 결혼을 한 것이 맞았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당시 김새론 측은 매체를 통해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날 고 김새론의 음성이라며 공개된 통화 녹취에 따르면 해당 여성은 소속사 관계자에게 결혼 관련 게시물은 자신이 아닌 남자친구가 올렸다고 말했다. 식을 올린 거냐는 물음에 이 여성은 “이미 한 게 맞다. 해외에서”라며 “잘 이별하려 하다가 아이가 생겼다. 지금은 지웠다. 그것 때문에 협박 아닌 협박을 해서 결혼하게 됐다”고 답했다.

또한 이 여성은 남자친구에 대해 “조금 또XX다. 뉴욕에서 대기업 다니는 일반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인 소개로 만났는데 시간이 좀 지나다 보니까. 애가 평소에는 멀쩡한데 가끔씩 불안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제가 지금 카톡도 탈퇴했는데 오빠가 그 계정과 SNS 계정도 가지고 다 관리한다. 아무것도 못하다 이제 텔레그램과 문자만 조금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결혼한 걸 숨기는 이유를 모르겠다. 알렸으면 좋겠다. 엄청 싸우다가 그걸 올린 것”이라며 “당장 지우라고 해서 지운 상황”이라고 말을 이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김새론 유가족은 4년 전 남자친구인 김수현에 대해 대대적 문제 제기를 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김새론씨 본인은 다른 남성과 결혼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었다”며 “이 내용은 그동안 취재하고 확인한 내용을 최소한으로만 다뤘다. 이 외에도 가슴아픈 내용이 너무나 많다”라고 덧붙였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Popular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