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설화수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최대 50% 할인 ‘아모레 미위크’
롯데홈쇼핑은 K뷰티 ‘조선미녀’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헤라 등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 등을 진행하며 뷰티 상품 판매에 힘을 싣는다고 18일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론칭한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선크림은 25분만에 준비한 물량 4000세트가 완판됐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아이오페, 헤라,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아모레 미위크’를 개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 설화수 ‘윤조에센스’, 헤라 ‘블랙쿠션’, 한율 ‘어린쑥 라인’ 등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대량으로 준비했다. 구매고객 대상 최대 15% 적립, 7% 카드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후 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뷰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3일에는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팝업 스토어에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헤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쿠션’을 현장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매 방송마다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배송비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뷰티 유튜버와 협업해 라방을 진행하고, TV, 모바일 등 멀티채널을 통해 신상품을 론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