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추석명절 맞아 ‘효배달’ 캠페인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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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와 차상위 계층 및 국가유공자 홀로 어르신 위한 건강 나눔

 

정관장 브랜드의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회사가 1:1로 매칭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2억원 가량을 재원으로 사용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는 물론 임직원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다.

마련된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및 국가유공자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불고기, 과일, 송편,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 온기와 사랑을 담은 ‘종합효도패키지’를 받는다.

‘종합효도패키지’는 지난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배달됐다. 정관장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가 함께 만든 명절음식과 정관장 제품, 건강용품이 함께 포장돼 홀로 계신 어르신 및 국가유공자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오는 10월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뿐 아니라 국가유공자 홀로 어르신까지 대상을 확대해 국가를 위해 희생한 이들에 대한 효를 실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정관장 홍삼으로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 기부’, ‘어린이 환경교육 캠페인’, ‘취약계층 생활시설 내 실내 숲 조성’, ‘김장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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