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호퍼’ 전시 연계, 티켓 2매와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 혜택 포함
웨스틴 조선 서울이 호캉스를 누리며 20세기 현대 미술사의 주요 작가로 꼽히는 ‘에드워드 호퍼’의 전시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를 관람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시 티켓 2매와 함께 객실 1박과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칵테일 아워 이용 혜택이 주어 진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1792 스몰배치 1병과 라운지앤바의 버거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 19일 부터 8월 19일 까지로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4월 19일 부터 4월 28일 까지 예약 시 패키지 정상가의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4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에서 개최되는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는 회화, 드로잉, 판화, 아카이브 등 270여 점을 선보이는 그의 국내 첫 대규모 개인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