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 등 푸짐한 럭키드로우 경품 담아
신라스테이가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신라스테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해피 스토리 오브 텐 이어스’ 패키지는 포토 키오스크 촬영부터 경품 응모권 등의 혜택을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오는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당일 객실료 무료 행운이 담긴 럭키드로우 응모권 1매, △포토 키오스크 무제한 이용, △조식 1인당 5000이용권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당일 신라스테이 체크인 시 럭키드로우 경품 응모권을 수령하게 된다.
럭키드로우는 매일 오후 8시부터 30분 동안 프런트 데스크 로비에서 추첨이 진행된다. 숫자 10이 적힌 볼을 뽑은 고객에게는 각 색상 별로 △1박 객실료 전액 무료, △1박 객실료 50% 할인,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 △전지점 뷔페 50% 할인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신라스테이를 찾는 고객들과 10주년을 함께 축하하기 위한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기간 동안 전국 15개 신라스테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로비에 설치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인화할 수 있으며, 특히 10주년 기념 패키지 투숙객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지난 10년 동안 전국에 15개 지점을 오픈하며, 대한민국 대표 비지니스호텔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지난달에는 첫 레저형 호텔인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제주 이호테우에 선보이며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