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국왕 생일 파티에 초청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영국 알린 공로”

By.
657

영국대사관 측 영국 친근하고 아름답게 소개시켜 준 감사의 마음으로 초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하 런던 베이글)이 영국을 한국에 친근하게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공로로 영국 국왕 생일파티에 공식 초청됐다.

24일 런던 베이글 창업자인 이효정 창업자(CBO)는 자신의 개인 SNS채널(@philosophy_ryo)에 지난 23일 서울 세종대로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있었던 찰스 3세 영국 국왕 생일 파티에 공식 초청받은 현장 영상을 올렸다.

이 행사는 주한 영국대사관의 연례행사로 지난해에는 블랙핑크 멤버들을 비롯한 국무총리, 외교부장관 및 한영 양국 관계를 위해 애쓴 주요 기업 및 정부기관 인사들이 참석한 바 있다.

이효정 런던 베이글 뮤지엄 창업자가 지난 23일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열린 영국 국왕 생일 파티에서 콜린 크룩스 주한 영국대사에게 자체 제작한 케이크를 선물하고 있다./사진=이효정 창업자 인스타그램

올해에는 한국에 영국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됐다는 공로로 런던 베이글이 공식 초청된 것.

이 창업자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과 카페 레이어드가 한국에 영국을 친근하고 아름답게 소개시켜 주신다고 감사의 마음으로 초대해 주셨다”라며 “너무 기쁜 마음으로 참석하고 재밌고 아름답게 즐기다 왔다”라고 전했다.

또 이 창업자는 “런베뮤와 레이어드, 하이웨스트까지 변함 없이 애정주신 분들 덕분이라는 생각뿐이라 기쁘고 뿌듯했던 마음을 나누고 싶다”라고 덧붙혔다.

이 창업자는 이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영국 국기가 새겨진 케이크를 제작해 콜린 크룩스 주한 영국대사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과거 영국 여왕 초상권 관련 논란이 일부 있었으나 이번 주한영국대사관의 초청으로 그 논란은 해프닝으로 끝난 것으로 보이며, 오히려 런던 베이글에 영국을 친근하게 알렸다는 공로로 공식 초청한 것이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eat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