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가 직접 그린 세 번째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론칭

By.
224

청소년 알코올중독 치료 위해 8억8000만원 기부

 

가수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세 번째 하이볼 음료를 선보였다. 지구에 부족한 평화, 감정, 공존이라는 테마로 제품의 콘셉트를 맞췄다.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1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하이볼 ‘피스마이너스원’ 출시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세 번째 하이볼 음료 ‘피스마이너스원 아트워크’를 선보였다.

지드래곤은 이번 피스마이너스원 아트에서 불완전한 데이지 꽃을 각기 다른 표현과 컬러, 질감으로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있는 그대로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라는 메시지,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각자의 결핍을 안고 함께 살아간다는 초월적 연대감을 시각화해 지구인들에게 시그널을 보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피스마이너스원 아트는 앞서 발표한 블랙(평화), 레드(감정)에 이어 공존이라는 감정을 테마로 잡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4월부터 주류 제조업체 부루구루와 협력해 하이볼을 출시하고 있다. 판매는 편의점 CU가 맡았다. 지드래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초도물량인 88만 캔이 모두 판매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와 박상재 부루구루 대표도 참석했다.

민 대표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우리의 예상을 뛰어넘는 제품이었다”라며 “K-컬처의 독보적인 아티스트인 지드래곤과 함께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제품 출시와 함께 청소년 알콜 중독자를 위한 기부도 진행했다. 본인이 명예이사장으로 있는 저스피스 재단에 무한대(∞)를 상징하는 숫자 8의 의미를 담아 8억80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드래곤은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시리즈와 함께 탄생한 무한 팬덤 현상으로 지구에 없던 즐거운 문화가 더 많은 곳에서 꽃피워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최용호 저스피스재단 이사장 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는 ”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로 시작된 지속 가능한 문화와 기부는 이제 시작한 것”이라고 말했다.

 

Tag

More Detail,
More Clarity NAMDI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하기

남다른디테일의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얻으셨다면 작은 응원 부탁드려요.
독자분들의 응원이 남다른디테일의 힘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좋은 일에 쓸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남다른디테일 후원계좌

1005-904-464814

우리은행 | 주식회사 남다른디테일
arts, eat
related